국립부경대학교 | 기계공학부-기계공학전공

학과 공지사항

작성자,작성일,첨부파일,조회수로 작성된 표
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 관련 대면수업시 유의사항 안내
작성일 2020-09-29 조회수 341
첨부파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_학생_유의사항_안내.hwp

<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 관련 대면수업시 유의사항 안내 > 

 

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 관련 대면수업시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적극 협조바랍니다. 

 

1.  환자, 의사환자(환자의 접촉자 중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(기침, 호흡곤란 등)이 나타난 자) 및 감염병의심자 등 현재 입원통지서(또는 자가격리통지서)를 받아 격리중인 자는 강의실 출입을 금지하오니 대면수업이 예정되어 있는 학생의 경우 미리 교원, 학과사무실(051-629-6122~5)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2. 공학관 이용시 반드시 캡스를 이용하여 출입하시고, 1층 열화상카메라를 이용하여 열체크 후 목적지로 이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3. 건물 출입 시 반드시 입구에 배치된 손소독제 사용, 마스크 착용의 기본 준수사항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4. 강의실 출입 전 반드시 강의실 입구에 배치된 손소독제 사용 및 발열체크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5. 강의실 내 학생 간격을 2m(좌우앞뒤)를 권장하며, 최소 1.5m 이상 간격을 유지하여 앉아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6. 발열/호흡기 증상이 발생하였을 시 교원 및 학과사무실로 반드시 연락하여 주시기 바라며, 해당 방역수칙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7. 대면수업 및 시험 실시 전 발열/호흡기 증상이 발생할 경우, 사전에 해당 교과목 교원 및 학과사무실로 연락하여 대면 수업 및 시험 참석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8. 확진자와의 접촉 등이 의심되는 경우 대면수업 및 시험 전 반드시 교원 및 학과사무실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9. 실내에서는 가급적 대화는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☎ 학과사무실 : 051-629-6122~5

다음 2021-1학기 (중어권) 파견교환학생 프로그램
이전 2020학년도 신입생 및 재학생 실태조사 실시 안내